티스토리 뷰

커피 프랜차이즈 양대 산맥이라고 하면 스타벅스와 커피빈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갈수록 인상되는 커피값. 모두들 밥값이나 다름없는 커피가격에 단념한 듯 하다.

게다가 스타벅스의 시즌성 현란한 메뉴들을 가끔 먹고나면 브랜드의 본질이라고 찾아 볼 수 없을만큼 실망할 때가 한두번이 아니다.

대형 커피 프랜차이즈는 커피를 구입하는 곳이 아니라 분위기와 장소를 구입하는 장소라고 하지만 본질은 잃어버리지 않았으면하는 작은 바람이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스타벅스보다는 커피빈에 더 자주 가게된다.

스타벅스보다는 매장이 눈에 띄게 많은 것 같지는 않지만 근거리에 있다면 커피빈으로 간다.

게다가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e-쿠폰을 구입하면 약 15%정도 할인 받을 수 있다.

모두들 알고 있을수도 있겠지만 모르는 사람도 있을 수 있으니 오늘은 커피빈 할인 모바일 e-쿠폰 구입방법에 대해 몇 자 적어보려고 한다.


잠깐!! 치믈리에 자격증 있으세요?

쉬~ 하하는 떨어졌대요!  

http://dogsstory.tistory.com/17



여러 판로가 있겠지만 난 주로 지마켓에서 구입한다.

1. 지마켓 메인으로 접속한다.





2. 왼쪽 하단에 e-쿠폰을 클릭하여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고 왼쪽 메뉴에 커피/음료/카페를 다시 클릭한다.




3.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면 상품 리스트가 보이고 커피빈 모바일 e-쿠폰을 선택하면 된다.

15% 할인된 금액을 볼 수 있다. 

8,500원을 결제하고 매장에서는 10,000을 사용하는 것이다.



그럼 신이나서 구매해보도록 한다.

상세페이지로 들어가 구입하면 되는데 자세히 보면 구입 수량이 한정되어 있는 걸 확인 할 수 있다.

하지만 하루에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니 필요하다면 다음 날 또 구매 가능하다.

원한다면 한 달 내내도 가능하다.


커피빈 모바일 쿠폰 결제 직전 모습




4. 결제를 한다.

5개를 구매하니 무려 7,500원이 할인되는 걸 확인할 수 있다. 7,500원이면 웬만한 커피 2잔 값이다. 와우!!




5. 결제를 하면 본인의 핸드폰으로 모바일 쿠폰이 발송된다. 확인해 보자.

마음을 전하라며 문자로 5개의 모바일 e-쿠폰을 보낸것을 확인 할 수 있다.


6. 이제 매장으로 가서 모바일 e-쿠폰을 보여주고 원하는 음료를 주문하면 된다.

참고로 커피빈 앱이 있다면 등록된 카드에 충전하여 사용하면 더 편리하고 사용한 모바일 e-쿠폰과 헤깔리지 않아 좋다.

스타벅스와 같이 스탬프를 모으면 한잔의 음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주니 알뜰하게 모아보도록 하자.


나니아 연대기 곧 개봉?

몰라보게 예뻐진 루시!

다른 주인공들은 어떻게 변했을까? 

서서히 죽어간다...

비소중독 증상과 비소가 발생하는 장소는? 


내가 왜 그루밍 성폭행 피해자가 됐을까? 

연예인 김나영 남편 직업이 대부업?



*참고로 상세페이지에 있는 유의 할 사항을 첨부하니 참고하면 되겠다.




할인 받아 구매하는 것은 알뜰한 행위이지만 할인한다고 해서 무턱대고 불필요한 것을 구매한다면 오히려 잘 못된 소비가 될 수도 있으니 잘 생각해보고 결정하자!

온라인, 오프라인... 어느 곳으로 가도 마케팅을 피할 곳은 없으니까 정신 똑바로 차리자!


야속하게도 세상은 우리의 얄팍한 지갑까지도 항상 주시하고 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