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목사가 1심에서 15년 징역 선고를 받았다.

이재록 목사는 신도 여러명을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협의로 중형선고를 받은 것이다.



22일 상습준강간 등의 혐의로 기소된 이재록 목사는 80시간의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와 10년간 아동청소년 관련 기관 취업제한을 받았다고 한다.


이재록 목사는 수년간 교회의 여성도를 성폭력한 것 외에 신도들의 헌금 약 100억 원 가량을 사적인 일로 챙긴것이 드러났다.

강사비라는 명목으로 7년간 100억 원을 챙겼다고 한다.

또한 70억 원을 해외 선물 투자로 사용, 자녀들에게 10억 원이 넘는 헌금을 용돈으로 준것이 밝혀져 국민들의 뭇매를 맞았다.

성폭행을 당한 성도들의 말에 의하면 이재로 목사는 성도들에게 자신을 신적인 존재로 인식하게 하며, 자신의 말에 복종할 것을 강요하였기에 피해자들은 그 당시에 일어난 폭력을 바로 거부할 수 없었다고 한다.

성도들의 소중한 헌금을 주식에 투자하고, 자녀들에게 10억 원이 넘는 큰 금액을 주는 것 또한 목사라는 신분이 행해서는 안될 일이다.



하지만 1심 징역 선고에 이재록 목사의 딸은 항소하겠다는 입장을 밝혔고 홈페이지에 다음과 같이 공개했다.


"저희는 당회장님(이재록목사)의 무고함을 믿기에 진실을 밝히기 위한 항소를 바로 진행할 것입니다"


준비한 자료를 보강하여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덧붙였다고 한다.


만민중앙교회 홈페이지 항소 내용


*만민중앙교회 홈페이지 항소 내용 보기


이재록 목사가 15년 징역 선고를 받은 후 법정에서도 교회 신도 100여명이 눈물을 흘리며 그들이 준비해간 자료와 증언들이 다 무용지물이 되어 억울하며 침통해했다고 한다.


만민중앙교회의 특징

이재록 목사는 1990년 10월에 성결교단에서 제명되었다. 

이 후 예수교 대한성결교 연합이라는 교단을 만들어 현재 구로구 구로동에 만민중앙교회를 설립한다.

성경 외적으로 한 여전도사와 함께 하나님에게 직통 계시를 받는다고 주장한다.

이재록 목사는 성경의 뜻, 목회를 여전도사인 한모전도사의 예언과 대언으로 해석되고 좌우된다고 한다.


나니아 연대기 곧 개봉?

몰라보게 예뻐진 루시!

다른 주인공들은 어떻게 변했을까? 

서서히 죽어간다...

비소중독 증상과 비소가 발생하는 장소는? 


내가 왜 그루밍 성폭행 피해자가 됐을까? 

연예인 김나영 남편 직업이 대부업?


그루밍 성범죄 뜻?

그루밍 성범죄 헷갈리기 쉬워요~

http://dogsstory.tistory.com/138


댓글
댓글쓰기 폼